뉴스

사업승인 완료, 8월 일반분양 예정
용인시 양지면 양지리 일원 총 1,265세대 대단지 조성

image.png


용인 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
서희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 8월 일반분양을 앞두고 선착순 분양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양지리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는 2022년 11월 사업승인을 완료한 성공한 지역주택조합으로 최근 도급순위 20위, 1군 건설사로 지역주택조합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서희건설과 시공 계약을 맺으며 올해 8월 일반분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265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높였으며, 4베이 판상형 위주의 트렌디한 설계에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더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대단지에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무엇보다 '용인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가 들어서는 용인특례시 처인구는 국내 반도체 시장의 양대산맥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대규모 투자를 예고한 상태다.

원삼면 용인 반도체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에는 SK하이닉스가 총 4기의 반도체 생산시설을 구축할 예정이며, 이동∙남사읍 일대에는 삼성전자가 첨단 시스템 국가산업단지에 반도체 생산시설 5기를 세울 계획이다. 

처인구의 고림동 일원에 물류시설 및 지원∙복합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용인국제물류4.0 물류단지' 조성사업이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이로 인한 인구 유입에 따른 주거 인프라 개선은 물론 주거시설의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교통호재로는 제2의 경부고속도로로 불리는 세종~포천고속도로 1단계 구간이 올해 안으로 개통 예정돼 용인시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주고있다. 

세종~포천고속도로는 왕복 4~6차로, 총 128.1km 규모로 핵심 구간인 1단계 구리~안성(72.2km)사업비만 총 7조3,014억원에 달하는 대형 개발사업이다. 2016년부터 공사를 시작해 올해 안으로 1단계 구간이 개통되며, 나머지 2단계 안성~세종(55.9km) 구간은 2025년 개통을 계획하고 있다. 

가장 큰 수혜지는 경기도 용인시로 손꼽힌다. 용인에서 서울까지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해져 '20분대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서다. 기존 고속도로의 경우 서울부터 용인까지 다수의 나들목과 분기점을 통화하다 보니 빈번한 교통 정체를 겪었지만 세종~포천고속도로 개통으로 경부 12%, 중부 20%의 통행량을 흡수하는 효과를 거둬 어느 도로를 이용해도 빠르게 서울로 닿을 수 있게 될 것이란 평가다.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우미린 센트럴파크'는 지난해 초 5억4,000만원에 거래되던 전용 84㎡가 세종~포천고속도로 개통이 가시화된 작년 말에는 6억5,000만원에 손바뀜되면서 7개월만에 1억 1,000만원의 프리미엄이 형성됐다. 같은 처인구 '역북푸르지오' 전용 84㎡ 역시 지난해 8월 5억3,000만원에서 올해 2월 6억2,000만원으로 6개월 만에 9,000만원의 웃돈이 붙었다. 용인시 처인구는 입주 10년 이내 아파트들의 실거래가도 동일 지역 구축아파트에 비해 빠른 회복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용인특례시가 세종~포천고속도로 개통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떠오르며, 다시한번 '용인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로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일일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에 공급되는 용인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는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조성 계획으로 인해 발전이 기대되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는 아파트”라고 밝혔다. 또한 “일반 분양시 최근 분양을 시작한 아파트들의 공급가격에 맞춰진 분양가 책정이 예정돼 지금 분양을 받는것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며 양지1블럭 서해그랑블아파트 1,053세대와 용인양지서희스타힐스 하이뷰 1,265세대의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조성으로 정주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용인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일원에 위치한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