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mage.png

 

우리자산신탁이 시행하고, SK에코플랜트가 시공하는 ‘센텀 파크 SK VIEW’ 견본주택이 지난 11일 개관하며,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센텀 파크 SK VIEW’의 견본주택에는 평일에도 불구하고 오픈 첫 날부터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날 견본주택 앞에는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으며, 내부는 유니트 관람과 상담을 받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로 북적였다.

분양 관계자는 “센텀 파크 SK VIEW은 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입지에 쾌적한 주거환경,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춘 것은 물론 부산 센텀시티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어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희소성 있는 입지를 갖춘 부산 신규 분양 단지로 앞으로 미래가치가 높아질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분양일정은 21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화) 1순위, 23일(수)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30일(수)이며, 계약은 11월 11일(월)부터 13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일대에 위치한 ‘센텀 파크 SK VIEW’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3개동, 전용74㎡/84㎡A·B 아파트 309세대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아파트 세대수는 ▲전용 74㎡ 114세대 ▲전용 84㎡ A타입 110세대 ▲전용 84㎡ B타입 85세대로 전 세대 선호도 높은 중소형 단지로 구성된다.

해당 아파트는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문화 특구로 자리 잡은 ‘센텀시티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벡스코와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광안대교 등도 인접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는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으며 코스트코, 홈플러스, 망미 중앙시장, 온천천 카페거리 등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어 벡스코와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광안대교, 부산연제경찰서, 병무청, 부산시교육청교육원, 법원, 검찰청, 동래구청, 부산광역시청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으로 단지 인근에는 좌수영로, 번영로, 수영강변도로, 원동IC 등이 위치해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하며 센텀시티, 해운대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교육 여건은 단지 옆에 과정초가 있는 ‘초품아’ 단지로, 반경 1km 내 토현중, 안락중, 연천중, 부산외고 등이 있어 교육환경에 우수하다. 이 외에도 부산경상대와 부산광역시립연산도서관이 근거리에 위치하며, 센텀시티 학원가도 가까워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수영강 조망(일부세대 제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췄으며, 수영환경공원, 수영강과 수영강변산책로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수영구 일원에 위치하며, 2028년 상반기 입주 예정이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